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상품 Q&A

상품 Q&A

상품 Q&A입니다.

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상품 문의
작성자 박****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0-04-29 15:36:11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23
2019년 10월 4일 구매한 이 제품 잘 쓰다가
오른쪽 팟이 갑자기 지직하며 소리가 나지 않네요
버튼 작동은 제대로 하는데 소리가 안나네요
저번엔 충전도 잘 되지 않아서 불편했네요
집 앞 삼성 디지털센터가 있는데 거기로 가도 무상으로 되나요?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  • 유니씨앤씨 운영마스터 2020-05-11 15:05:42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안녕하세요. 고객님
    JBL 제품의 경우 삼성서비스센터에서 접수만 가능하며, 하만 오디오전문 서비스 센터에서 처리가 가능합니다.
    하만 오디오전문 서비스 센터 안내해 드립니다.
    https://harmansvc.co.kr/
    감사합니다.
스팸신고 스팸해제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댓글달기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확인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

관련글 모음
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
379 JBL UA FALSH 블루투스 이어폰 상품 문의 HIT 박**** 2020-04-29 123

최근 본 상품
(0)

TOP